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904 수원] 홀리데이인 익스프레스 수원 인계 (Holiday Inn Express Suwon Ingye)
    여행후기 Travel Log/2019_04 수원 2019. 5. 12. 15:47
    728x90
    반응형

    급 출장이 결정되어 이전부터 관심있던 홀리데이인 익스프레스 수원인계에 묵었습니다.

     

    비교적 최근에 생겨서인지 제가탄 택시기사분이 잘 모르시더군요.

     

    제가 네비게이션 역할 했습니다. 택시에도 네비가 있었는데 말이죠..ㅋㅋ

     

    KBS 수원센터 바로 맞으편입니다.

     

     

     

    주차장이 제일 눈의 띄더군요.

     

     

    입구는 요렇게 생겼습니다.

     

     

    저녁에 찍으니 제법 근사하네요

     

     

    배정받은 방은 1102호 입니다.

     

     

    옷장모습입니다.

     

     

    욕실부터 들어가봤습니다.

     

     

    홀리데이인에서 흔히 보이는 샴푸+린스+바디샤워 입니다.

     

    하나면 다 된다고 하는데 조금 불편한건 사실입니다.

     

     

    간단한 커피와 냉장고입니다.

     

     

    TV와 간이 책상입니다.

     

    책상이 약간 작긴해도 꽤 쓸만합니다.

     

     

    콘센트 모습입니다.

    더블베드 입니다.

     

     

    작은 책상도 있네요

     

     

     

    엘베는 카드키를 찍어야 눌러집니다.

     

    요즘은 다들 이런 방식인듯 합니다.

     

     

    홀리데이인 익스프레스의 뭐니뭐니해도 무료 조식이죠

     

    보통 식빵과 과일, 커피정도인데 나라별로 특화된 음식이 조금씩 있기도 합니다.

     

    한국은 웬만하면 밥하고 김치, 국물은 있더군요

     

     

    커피머신입니다.

     

     

    음료와 과일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침은 간단히...

     

     

    혹 조식먹을 시간이 없으신 분들이라면 음료와 머핀, 과일을 준비해준다고 하네요.

     

    도시락형태로 줄듯 합니다.

     

     

    깔끔한 호텔이었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