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2_12_다낭] [01] 다낭으로 출발 / 김해공항 스카이허브라운지 / 다낭 무옹탄 럭셔리 호텔 (Muong Thanh Luxury Hotel)
    여행후기 Travel Log/2022_12_다낭 2023. 2. 5. 12:43
    728x90
    반응형

     

    처음 가보는 베트남 다낭

     

     

    오랜만에 사용하는 보라색 캐리어, 근데 바퀴가 좀 말썽이네요

     

    체크인하러 김해공항 도착, 키오스크 이용해서 발권하고 짐 맡기기 진행했습니다.

     

    오랜만에 면세도 한번 찾아보구요. 김해공항 한쪽켠에 크지는 않은 사이즈로 있습니다.

     

    그리고 라운지를 가려고 하니 대한항공 라운지와 에어부산 라운지는 2022년 12월 기준으로 아직 미운영상태.

     

    김해공항에 있는 스카이허브라운지는 이제 오픈했네요

     

    그동안 PP카드는 다 해지되었고, 삼성오카드도 안먹혀서 고민하던 찰라, 현대카드 T3는 사용 가능해서 무료입장했네요.

     

    멀리보이는 비행기모습

     

    유심을 구매할거지만 혹시몰라 매번 구글 오프라인 맵을 다운받아 놓습니다.

     

    사람이 점점 많아지네요

     

    오늘의 비행기, 화면이 없어 슬픕니다.

     

    맥주와 감자칩 구매, 합쳐서 9500원입니다.

     

    다낭도착해서 Grab으로 차를 불러봅니다. ride app 택시로 가는 도중 삐끼들 많으니 조심하시길...

     

    Grab으로 잡아타고 잘 도착했네요

     

    호텔 도착. 근데 체크인하면서 여권을 맡겨둬야 된다고 해서 놀랬네요. 너무 피곤해서 그냥 맡기고 다음날 물어보니 Deposit 대신 맡아둔거라고 하더라구요, 달러나 동으로 디파짓 가능합니다. (200달러, 4백만동)

     

    무옹탄 럭셔리 호텔은 바닷가에 위치하고 있고 제법 높습니다.

     

    방으로 올라 왔습니다.

     

    입구에서 본 모습

     

    화장실입니다.

     

    세면대

     

    화장실과 방이 통유리로 되어 있는 구조입니다. 블라인드로 가려집니다.

     

    블라인드 내려온 모습

     

    무료인 물과 커피 차들

     

    냉장고안에 단촐하게 물 들어있습니다. 근데 이건 유료라네요..ㅜㅜ

     

    침대

     

    티비

     

    소파, 책상

     

    다음날 방에서 내려본 해변가 모습입니다. 날씨가 안좋아도 볼만하네요

     

    조식먹으러 가봅니다. 2층인데 사람많을때는 3층도 같이 운영합니다.

     

    간단한 조식

     

     

    다음편에 계속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