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피아노 3개월차
    음악 Music 2018. 7. 3. 12:29
    728x90
    반응형


    피아노 연습 3개월차에 접어들었네요


    어릴때 바이엘만 주구장창 해대서 도레미파솔라시도는 알지만 피아노는 못치는 상태였는데


    이번 기회에 맘먹고 피아노 레슨을 받고 있습니다.


    얼마전 패달 연습도 처음 해봤네요..


    패달은 그냥 누르는건줄 알고 있었는데 이것도 엇박자로 해야 된다니..


    피아노 실력도 체크할겸 연주 동영상 올려봅니다.


    촬영이 금방 될 줄 알았는데, 한번의 실수도 없이 한곡을 클리어하는게 이렇게 어려울 줄 몰랐네요




    첫번째 아곡 :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



    많이 들어본 곡이라 쉬울줄 알았는데, 나름 연습이 필요한 곡이었습니다.






    두번째 곡 : 아드린느를 위한 발라드 (Ballade Pour Adeline)



    패달을 연습한 곡입니다. 나름 밟는다고 밟았는데 잘 표현되었는지 모르겠네요





    세번째 곡 : 러브 미 텐더 (Love Me Tender)



    많이들 들어보셨을 곡입니다. 패달 적용해서 한번 연주해봤습니다.





    조금은 어려운 피아노 연주지만, 꾸준히 계속 해서 다음 곡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루마 River Flows in You를 연습하고 있는데, 난이도가 너무 있어 조금 어렵네요..

    728x90
    반응형

    '음악 Music'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아노 9개월차의 짧은 소회  (0) 2018.12.24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