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청도 프로방스
    이것저것들 2019. 1. 4. 06:00
    728x90
    반응형


    지난주 청도 프로방스에 다녀 왔습니다.


    사실 몰랐던 곳인데 주위에서 얘기들 많이 하시더라구요..



    근데 너무너무 추웠습니다.


    어른들은 그럭저럭 괜찮았는데, 아이들은 조금 걱정되는 날씨였네요..




    일단 공홈은 아래 주소입니다.


    http://www.cheongdo-provence.co.kr/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걸어서 약간 올라오면 매표소가 보입니다.


    일요일 저녁시간인데 사람이 꽤 많네요.





    입장가격입니다.


    체험시설들도 별도로 요금이 있습니다.





    전체 가이드맵입니다.





    처음 들어가면 보이는 나무입니다.





    이런 길도 보이구요.





    중간중간 식당들이 조금 있는데, 가판대에서 구매해서 이렇게 들어가서 먹을 수도 있습니다.





    하트가 엄청 많네요.





    이런 탑모양도 여러개입니다.





    요런 다리도 있네요.





    할로윈 포토존도 아직 있습니다.


    여기저기 사진 찍을 수 있도록 여러가지 조형물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계절별 정원을 테마별로 꾸며 놨습니다.


    가을은 어디있는지 못찾았네요.ㅜㅜ





    많이들 좋아하시는 짚라인도 탈 수 있습니다.


    겨울 저녁시간이었는데도 많이들 타시더라구요.





    인물사진 모드로 한번 찍어봤습니다.





    위에서 보면 대략 이런 모습입니다.






    프로포즈 할 사람은 없지만 프로포즈 가든으로 이동해봅니다.





    전부다 하트입니다. 





    여기도 하트가 보이네요.





    하트 너무 많습니다.





    ㅠㅠ 또 하트네요.





    프로포즈 로드도 있네요..





    사진에는 못 담았지만 꽤 규모는 있습니다.


    다만 겨울이라 조금 추워서 아이들과는 비추이구요.


    선선한 봄가을이나 여름에는 괜찮은듯 합니다.


    한쪽켠에 아이들 타는 조그만 놀이기구들도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